본문바로가기
본문 시작

자료검색이용

신착 자료 검색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6, 물리2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6, 물리2
  • 저자

    흔한남매 원작 ; 이현진 ; 닥터 스코 [공]글 ; 김덕영 그림 (지은이)

  • 출판

    주니어김영사

  • 발행연도

    2021

  • ISBN

    9788934946793

카이스트 과학영재교육연구원 연구진 기획 및 감수 흔한남매와 떠나는 흥미진진 과학 대모험 교과서를 통째로 넣은 초등 과학 입문서의 결정판! 냐하~! 요절복통 장난꾸러기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과학 첫걸음.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시리즈는 과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과학의 주요 내용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초등 과학 입문서이다. 흔한남매가 최고의 과학 전문가들과 함께 우주, 지구와 달, 우리 몸, 정글 등을 여행하며 쉽고 재미있게 과학 지식을 배운다.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의 내용을 모두 담았고, 생활 과학 정보, 과학 관련 최근 이슈, 우리나라 관련 정보들을 더했다. 흔한남매와 함께라면 학교에서 처음 배우는 과학이 두렵지 않다! 놀이공원 탐험에 이어 이번엔 가상 현실 게임을 즐기며 물리 법칙을 알아본다. 친절한 게임방 누나의 안내로 가상 현실 게임 속으로 들어간 남매와 이글루. 괴롭히는 간식단도 없겠다, 이번엔 정말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빛이 사라진 마을에 무지개를 비춰라’, ‘얼음 여왕의 마음을 녹여라’ 등 생각지도 못한 어려운 퀘스트들에 당황한다. 게다가 누군가 게임을 조종하고 있는지 게임 종료는 되지 않고 무서운 파괴력을 가진 전자석 괴물까지 맞닥뜨린다. 또 한 번 큰 위기를 맞이한 흔한남매. 남매는 과연 이들의 방해를 물리치고 가상 게임 속에서 현실로 되돌아올 수 있을까?!

소장정보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6, 물리2 소장정보
도서관 소장위치 등록번호 청구기호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문화정보도서관 [문화정보]어린이실 EM0000115012 아 404-흔91ㅎ-6 대출가능

예약/상호대차

상호대차신청